본문바로가기

Prime Story

소방업계의 중심 - 프라임방재(주)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공지사항



1051_616_355.jpg


소방본부장감사패(시민청렴자문단).png




서울소방, 시민청렴자문단 운영으로 청렴도 제고

김회택 단장 등 위원들에 감사패 수여


서울시 소방재난본부가 소방행정의 자율감시 체계를 강화하고, 시민과 함께 청렴문화를 정착하고자 시민청렴자문단을 운영, 3년 만에 소방청렴도가 큰 향상을 이루었다.

서울시 소방재난본부(본부장 권순경)는 지난 12일 본부장실에서 지난 3년간 소방청렴도 향상에 기여한 시민청렴자문단 위원들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서 단장인 김회택 (주)프라임방재 대표이사를 비롯, 김일규 (주)명신화이어이엔지 대표이사, 양인동 (주)경도방재 대표이사, 이태석 독산고개주유소 대표, 임종진 실내건축공사업협의회 사무국장, 허만일 (주)한국전설엔지니어링 대표이사 등 시민청렴자문단 6명에게 감사패가 주어졌다.

시민청렴자문단은 그 동안 반부패 청렴의지를 천명하고자 연초 청렴선포식을 개최하였고, 청렴 컨트롤타워 대책회의를 정례화하였으며, 그 밖에 청렴도 제고를 위한 활동을 활발히 해왔다.

시민청렴자문단은 지난 3년간 시민과 함께 청렴문화를 선도, 소방산업과 민간부문까지 자정노력에 앞장서 왔으며 그 결과 지난 해 2015년 공공기관 청렴도 조사에서 17개 시․도 소방본부 가운데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특히 서울소방재난본부가 받은 9.76이라는 청렴지수는 전국의 어느 공공기관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점수여서 많은 관련 전문가들을 놀라게 했다.

서울소방재난본부는 앞으로도 시민청렴자문단과 함께 △ 치밀한 청렴도 관리 △ 현장소통 강화 △ 고객중심 업무추진 △ 청렴·친절문화 확산 등을 목표로 보다 강력한 청렴 정책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 기사 원문-(소방신문 2016.05.12.)